일상

다이소 태블릿 거치대 사용후기

Dianachoi 2022. 11. 21. 23:01

안녕하세요 : )
제가 오늘 다이소에서 태블릿 거치대를 구매했는데요.
최근 쇼핑한 것 중에 단연코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할 정도로 가성비와 기능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공유하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다이소 태블릿 거치대 장점

1. 저렴하다.
물건 구매할 때 뭐니뭐니 해도 가격 비교죠~ 인터넷으로 여러 제품을 봤지만 2천원 짜리는 없어요.
물론 인터넷에서 본 제품들은 소재도 다르고 내구성도 더 좋겠죠.
하지만 저는 거치대는 거치대의 역할만 잘 해주면 된다는 생각이었고 몇 만원의 금액을 투자하고 싶지 않았어요.
다이소 제품이 다소 내구성이 떨어지는듯 하더라도 막 쓰지 않는 이상 제가 원하는 기능을 꽤 오랫동안 해줄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2. 간단한 조작, 다양한 각도
이거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기능이에요.
거치대를 구매한 이유가 화상 통화할 때 카메라가 제 얼굴을 정면으로 찍어주길 바랐거든요.
원래 덮개가 있는 패드 커버를 사용하고 있어서 커버 덮개부분을 접어 태블릿 세우는 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그런데 각도가 뒤로 너무 기울어져 있어서 영상 통화를 할 때 제 얼굴이 주로 턱만 등장하거든요ㅠㅠ
그동안 각티슈 케이스를 활용해 직각으로 세우곤 했었는데요. 자꾸 미끄러져서 불편했어요.
그래서 직각으로 잘 고정되는 이 가성비 좋은 테블릿 거치대에 매우 만족합니다.
물론 지금처럼 키보드와 함께 사용할 때는 살짝 뒤로 젖혀서 사용할 수 있어서 더더욱 만족!



3. 매우 가볍다.
와우 정말 가벼워요. 물론 그만큼 튼튼함을 강요하시면 안 되지만요.
가방에 넣고 다녀도 부담없는 무게입니다. 덮개와 튼튼한 실리콘으로 덮여있던 아이패드 케이스를 들고 다니던 제겐 이건 너무 고마운 아이템이에요.
이렇게 가벼울 수가..
게다가 접으면 아주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이로써 다이소 테블릿 접이식 거치대의 장점이었습니다.
저처럼 적당히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